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효광 여자친구 불륜설 중국 찌라시 집안 등 우효광 스토리 정리.

리얼라이프

by plus+Ultra 2021. 7. 17. 01:54

본문

반응형

배우 추자현의 9살 연하 남편 이자 대륙의 스타이기도 한 우효광이 추자현이 아닌 중국 여성을 무릎에 앉히는 장면이 중국에서 포착되어 불륜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우효관 소속사 측에서는 친한 지인들과 벌어진 해프닝일 뿐이라고 이번 논란에 대한 일단락을 시켰지만 이번 일로 인에 과거 우효관 불륜 찌라시가 다시 재조명되고 있다. 

 

우효광

우효광은 수영선수로 활동하다가 우연히 사촌누나의 권유로 티브이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 지성에 참가해서 우승을 한다. 음악 콘테스트에 참가해 최우수 가수상을 수상하기도 하고 여러 방면에서 끼가 많다. 집안도 좋다.

 

추자현은 나이 79년생 42세 키 170CM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데뷔 1996녀 드라마 성장느낌 18세로 데뷔했다. 중국에서 크게 성공을 한 추자현은 드라마 마랄 여우적 행복시광과 남교 기공 영웅전 등을 같이 작업에서 우효광을 만나 2015년 우효광과 열애를 인정하고 2017년 혼인 신고를 한다. 

 

16일 기자 출힌 유튜버 이진호의 연예뒤통령이진호 채널에서 15일 난리가 난 우효광 불륜설에서 집중 조명했다. 전날 우효광은 차 안에서 한 여성을 자신의 무릎 위에 앉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중국 매체를 통해 공개돼 논란을 일으켰다. 

 

 

뭐하냐

이진호 기자에 따르면 우효광의 바람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6년 10월 우효광이 술에 취한 여성과 친밀하고 손을 잡고 걸어가는 모습이 파파라치에 찍힌 적도 있다. 이 새끼 행실이 바르지 못하다.

 

 

이 파파라치 컷은 현지에서는 큰 이슈가 됐지만 추자현이 이런 상황을 이해하고 넘기며 해프닝으로 마무리 됬다. 그 후 2017년 예능 동상이몽에 추자현과 우효광이 출연한다. 동상이몽 출연 당시 추자현이 우효광에게 결혼해서 바람피우면 어떻게 하겠냐는 질문을 던지는데 말속에 칼이 있는 질문이었다. 

 

동상이몽

 

동상이몽 하차 이후에도 우효광의 잦은 중국 출국으로 중국에서 찌라시가 돌았다. 찌라시에 따르면 우효광은 추자현의 남편이다. 두 사람은 한국의 한 예능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그런 남편 우효광의 고정 PY파트너가 발견됐다. 남편은 일이 없으면 귀국해 홀로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실제로는 베이징으로 가서 황흥인 한 여성과 만남을 가진다.

 

우효광은 그녀에게 큰 손으로 통했다. 카드까지 쥐어준 상황이다. 우효광은 이 여성과 술집에서 술을 마신 장면이 현지 파파라치 팀에 포착됬다. 우효광은 큰돈을 써서 이를 막았다. 우효광은 연예 활동으로도 돈을 잘 벌지만, 집안의 경제력이 원래부터 굉장하다. 

 

동상이동

 

당시 이 찌라시는 정말 찌라시로 치부 됐지만 우효광의 지속된 여성 편력이 이제는 합리적 의심을 가지게 한다. 추자현은 반면 지난 6일까지도 중국 SNS 방송에서 우효광을 언급했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추자현이 우효광을 용서해서는 안된다고 의견을 내는 반면, 다른 시각에서는 하나밖에 없는 아들도 있고 해서 복잡할 것이라는 의견도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