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디오스타 731화 다시보기 210728 광고 낚시 없음.

리얼라이프

by plus+Ultra 2021. 7. 29. 18:15

본문

반응형

라디오스타 저 혼자 몰래 보기 아까워 좋은 싸이트 추천해 드립니다. 이번에는 조세호 이찬혁 이혜정 김성일이 나와서 입담을 펼쳤네요. 

 

 

개인적으로 조세호씨 다이어트를 해서 인물이 좋아져 보기가 좋네요. 

 

이찬혁군도 점점 인물이 나는 것 같네요. 아티스트로서 허세 이미지로 주목을 받고 잇는데 나름 귀여운 것 같습니다. 

 

제가 유통하게 쓰는 싸이트 공유 드리겠습니다. "미래를 위한 시작" 이라는 블로그로, 아래 주소로 직접 쳐서 들어 가시면 됩니다. 사기 광고 등이 아니니 안심하셔도 되구요. 화질도 좋고 괜찮은 블로그를 유지하고 있네요. 

 

라디오스타 무료보기

일단 중간에 광고가 안뜨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화질도 좋고, 링크 광고도 없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언제 끝날지 모르지만 있는 동안 유용히 사용할 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