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협 판타지 넷블릭스 애니 추천. 선왕의 일상생활

리얼라이프

by plus+Ultra 2021. 7. 4. 20:35

본문

반응형

 

선왕의 일상생활

 

선왕의 일상생활은 중국 애니입니다. 현재 베트남 넷플릭에서는 풀렸지만 한국에는 아직 풀리지 않은 듯한데요. 일단 중국어가 조금 어색했지만 참고 1화를 넘길 수 있었던 이유는 작화가 나름 볼만 했습니다. 중국 애니 잘 만든다는 생각이 드네요. 

 

쑨룽

 

주인공은 먼치킨입니다. 세계관은 내공을 사용해서 살아가는 현대 사회입니다. 히어로 아카데미나, 나루토 닌자 학교처럼, 여기도 내공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이는 학교가 있습니다. 내공 같은 걸로 검을 소환하고 마법도 쓰고 하네요. 제 감상평으로는 전체적으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 중국 특유의 설정 이런 느낌입니다. 

 

 

 

플롯이 엄청난 명작까지는 아니라도 먼치킨류를 좋아하세 재밌게 봤습니다. 그리고 중국 특유의 명랑하고, 좋은 집안의, 재능있는, 인기 많고, 예쁜 여주인공이 나옵니다. 남자 주인공 또한 중국 특유의 먼치킨스러운 면과 무뚝뚝한 마음을 가지다가 말랑말랑해지는 스토리 내용입니다. 시간 여행은 당연히 중국 판타지에 필수지요. 

 

이 애니 정말 작화가 좋은데 핸드폰으로 티비를 찍어서 그런가 다 깨져서 나와서 아쉽네요. 똥손인지라... 관신 있으신 분은 찾아 보시면 작화가 괜찮은 걸 알 수 있으실 겁니다. 중국 애니 치고는 굉장히 재밌다고 느꼈습니다. 일본풍의 세계관을 조금 따라한 느낌도 있지만 볼만했어요. 

 

역시 중국 애니인지라 이 애니를 보면 중국 유명 드리마 삼생삼세 심리 도화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이네요. 말괄량이 여주인공과, 이를 지키려는 남주인공. 전형적인 중국스러운 설정입니다. 그녀를 위해 세상을 등진다! 시공 초월은 기본입니다. 검기를 사용하는 것 또한 비슷하네요. 

 

삼생사세심리도화 묵연 야화

 

백천

 

 

 

 

더 많은 고퀄 애니 추천은 아래 싸이트 추천드립니다. 

 

https://coodnrdl.tistory.com/

 

앙떠님 애니 블로그

양떠님 애니 블로그

coodnrdl.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