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조윤희 이로하 내가 키운다! 이동건과 TV로 재회

리얼라이프

by plus+Ultra 2021. 7. 7. 18:55

본문

반응형

조윤희, 김현숙, 김나영의 솔로 육아를 담은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들은 다양한 이유로 혼자 아이들을 키우게 된 싱글맘들이 일상을 담았다. 출연자들은 모임을 결성해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 고관 찰 하는 요즘 대세인 관찰 예능이다. 

 

 

조윤희는 로아 김현숙은 하민 김나영은 신우를 슬하에 두고 있다. 이 중 당연 조윤희 로아 가족의 출연이 화제이다. 아버지가 이동건이라는 점에서도 그렇고 로아의 사진이 공개 도었는데 너무 이뻐서 사람들의 반응이 뜨겁다. 

 

조윤희

조윤희는 1982년 10월 13일 생으로 올해 28살이다. 170cm, 51kg, A형 소유자이다. 이매 중학교, 수내고등하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하였다. 현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연예인이다. 인스타 아이디는 MIXNUTCOOKIE이다. 반려견을 워낙 좋아해서 현재 유기견 6마리를 포함하여 총 8 마리를 키우고 잇다. 

 

 

 

 

이동건

 

이동건 사이에서 낳은 딸은 이로아로 2017년 12월 14일 생이다. 이동건과 조윤희는 2020년 5월 22일에 합의 이혼하였고 양육권은 조윤희가 가지고 있다. 결혼 3년 만에 안타까운 이별을 하였다.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라고 알려져 있다. 

 

귀염둥이

 

조윤희 김현숙 김나영의 JTBC 신규 예능 7월 9일 밤 9시에 첫 방송이 될 용감한 솔로 - 내가 키운다의 가족별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가족별 포스터는 세 출연자가 아이들과 함께 하는 패션 화보 컨셉으로, 세 가족의 개성 넘치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겨있다. 

 

먼저 방송 최초로 딸 오아와의 일상을 공개하는 조윤희는 로아를 안고 시크한 의상과 포즈를 선보이며 당당함을 뽐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랜선 이모, 삼촌들의 많은 감심을 받고 있는 로아 역시 조윤희와 함께 사랑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동건은 TV로 자신의 딸과 재회하여 그들의 모습을 볼 수 있을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