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영돈 황정음 이혼이 뭔가요? 거암철강의 며느리는 떠나지 않는다.

리얼라이프

by plus+Ultra 2021. 7. 9. 16:59

본문

반응형

황저음의 남편은 프로골퍼 이영돈입니다. 지난 3일 배우 황정음은 이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지난 2일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 이혼 조정신청서를 제출을 했습니다. 

 

이영돈 황정음

 

소속사에서도 이혼 단계에 돌입했다는 사실을 확인시켜 주었습니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황정음이 이혼 저전 신청서를 제출한 것은 사실이다. 원만하게 이혼 협의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 라고 하였으며 이혼 사유 등에 대한 사항은 개인의 사생활이라고 양해를 부탁했습니다. 

 

황정음

 

황정음은 지난 2016년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이영돈 씨와 결혼한 후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이연돈 골퍼에 대해서는 알려진 게 많이 없습니다. 이영돈은 1982년 12월 2일 28세입니다. 황정음과 이영돈은 배우 한설아의 소개로 만남을 시작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영돈은 1990년 골프를 시작해 서울고등학교를 졸업 후 용인대학교 골프학과를 졸업했습니다. 2006년 전국 대학 연맹에서 우승을 하고, 2006년 12월에 프로골퍼로 정식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영돈은 거암 철강 거암 코아 이흥용 대표의 아들로서 2014년도부터 후계자 수업을 받았습니다. 

 

이영돈 씨 아버지가 운영하는 철강업체 거암 철강은 철강가공 도매를 하는 철강 제조업체로서 연매출 130억 원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의 재산에 관련해서도 화제가 많이 되었습니다. 

 

거암철강

 

배우 황정음과 이영호는 이혼 조정 신철을 낸지 7주일이 되지 않아, 이혼조정 중 입장 차이를 이해하고, 깊은 대화를 통해 다시 부부의 연을 이어가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거암 철강의 며느리는 바뀌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