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치민 맛집!! 전통 일본 라면이란 이런 맛!!

호치민 일상

by plus+Ultra 2021. 5. 14. 20:19

본문

반응형

8a/7b1 Thái Văn Lung, Bến Nghé, Quận 1, Thành phố Hồ Chí Minh

 

 

안녕하세요 !!

 

오늘은 호치민 일본라면집 중 가장 유명한 단보라면(danbo ramem)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미 너무 많은 분들이 아는 곳이긴 하지만, 그 만큼 아직 안가보신 분은 한번쯤 꼭 가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위치 자체가 일본인 거리 레탄톤에 위치한 만큼 주변에 많은 일본 식당들이 옹기 종기 모여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일본식 퇴폐마사지 집에서 호객 행위가 많으니 조심하세요!! 아주 위험합니다 !!

 

꼭 한번 쯤은 드려야 하는 곳이니 용기를 내서 구글맵을 꼭 사용하여 방문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

 

우리가 누구입니까!!??!!! 맛집의 민족 아니겠습니까~~~~~!!!

 

 

사실 메뉴가 꾀 여러 가지 인데요. 저는 5년 동안 베이식 대표 메뉴 만 먹습니다.

 

다른 메뉴는 손이 안가더라구요  ㅎㅎ

 

다른 메뉴는 좀 그냥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맛이라고 할까...

 

대표 메뉴가 괜히 대표가 아니겠죠?

 

단보에서 가장 질이 완성도 높은 메뉴가 대표 메뉴라고 개인적으로 느꼈습니다. !!!

메뉴판에 보이는 대표 메뉴

맛에 대한 저희 평가를 그럼 시작해 볼까요 !!

 

1. 면발. 면발은 적당합니다. 그렇게 스페셜하지도 나쁘지도 않은 중상의 면발이라고 느꼈습니다. 

 

2. 국물. 국물이 일본식 라면 답게 매우 진한 느낌입니다. 어정쩡하지 않은, 정말 일본 라면 맛입니다 ㅎㅎ 

 

3. 챠슈. 챠슈도 냄새도 안나고 맛있는 편입니다. 가끔 조금 너무 얇아서 슬프다는 ㅠㅠ 

 

전체적으로 호치민을 방문하시거나, 거주하고 계시다면 간단하게 꼭 한번 먹어 볼만한 라면이라고 평가 됩니다. 

 

밑에는 제가 찍은 사진인데 잘찍어서 좀 뿌뜻하네요 ㅋㅋ

 

일본라면을 원한다면 단보로

아! 그리고 2명이서 가시면 볶음밥 하나도 같이 주문하는 것 추천 드려요.

 

볶음밥도 가격도 합리적이고, 삼삼하게 계속 손이 가는 메뉴 입니다.. 

 

역시 라면은 밥과 함께 .

라면 적당히 먹고, 볶음밥 먹다가 좀 덥덥하면 국물 좀 마시고 

 

마무리로 사이다 혹은 시원한 TRA DA 한잔 딱!!

 

하면 간단한 점심으로 아주 안성 맞춤이겠죠??

 

주변이 1군이기 때문에 간단히 먹고, 놀러 가기도 좋습니다 ㅎㅎ

 

그럼!! 일본 라면이 오늘따라 땡기신다면 !! 

 

단보에서 일본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