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불면증 극복 꿀 TIP!!

호치민 일상

by plus+Ultra 2021. 5. 18. 01:17

본문

반응형

불면증 극복 꿀 TIP!!

 

안녕하세요 플러스 울트라입니다. ^^

 

오늘은 불명즌 극복 꿀 TIP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러닝입니다 !! 

 

여기서 꿀팁!

 

조깅은 빨리 달리기가 아닙니다!!

 

천천히 걷는 것 정도 혹은 걷는 것 보다 조금 빠른 정도의 속도로 20분 동안 지속적으로 달려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체력이 소진될 때 까지 달려 주니 저는 숙면을 취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나이키 런 클럽 : 오늘도 달려요 !!

 

어제 주짓수라는 온몸 운동을 해서 인지 오늘은 유난히 몸이 가볍네요. 

 

야근을 하고 8시30분 쯤 집에 와서, 물 한잔 마시고 바로 달리러 나왔습니다 ^^

 

이렇게 하다 보면 금요일 정도 되는 피로가 계속 쌓였었는데 

 

이번 주의 피로도는 어느 정도일 지 한번 지켜 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요일까지 이 정도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면 좋을 텐데요 ㅎㅎ 

 

그럼 달리기 시작!!

달리기전 저의 시선

포스팅을 해야 하니 화단에 핀 꽃도 한번 찍어 봤습니다 ^^

 

그래도 풀이 있으니 달리때 풍경이 좋네요 ㅎㅎ

 

오늘의 러닝이 종료 되었습니다.

 

금일도 3KM 러닝을 완료 하였구요. 

 

달리고 와서 포스팅을 하니 벌써 11시네요 ㅎㅎ 

 

이번주에 다녀온 마사지 샵 포스팅을 하고 싶지만 피곤하군요!!

 

그럼 저는 러닝이 선사하는 꿀잠을 누리며 휴식하고 내일 뵙도록 하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