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치민 2군!! 주짓수 체육관 등장!!

호치민 일상

by plus+Ultra 2021. 5. 16. 20:28

본문

반응형

 

호치민 2군!! 주짓수 체육관 등장!!

 

안녕하세요 플러스울트라 입니다 ^^

 

오늘은 호치민 2군에 새로 오픈한 주짓수 체육관을 다녀왔습니다.

 

이름하여 Team Shark Saigon 체육관!!  

 

일상이 바쁜 성인들을 위해 일요일에 성인부 대상으로 오픈 매트가 진행 된다는 정보를 입수!

 

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체육관을 방문 했습니다. ^^

 

 


 

처음 입장을 했을 때, 굉장히 깔금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 었습니다.

 

신나는 음악도 흘러나오고 ㅎㅎ

 

관장님께 인사를 드리고 즐거운 마음으로 운동 준비를 시작 했습니다.

 

운동을 준비하는 형님들의 모습 ㅎㅎ 더 이쁘게 못 찍은게 아쉽네요 ㅎ

 

에어컨이 2대나 있어서 그런지 굉장히 쾌적하게 운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너무 더운 체육관에 대한 안좋은 기억이 있는데, 여기서는 안심하고 운동할 수 있겠네요 ㅎㅎ 

 

관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매우 즐거운 분위기 였습니다. 

 

 

 

  

키즈반을 운영하셔서 그런지 청결에 더욱 신경 쓰시는 듯한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 공간에서 운동하니 더 즐겁게 운동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시간표를 보니 키즈반 주짓수, 요가, 줄넘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네요. 

 

관장님이 다방면으로 운동을 많이 하신것 같습니다.

 

키즈반, 요가, 줄넘기 수업은 참관해 보지 못해 잘 모르겠지만, 주짓수 스파링은 정말 친절하게 잘 알려 주셨습니다. 

 

TSS 수업시간표

 

저는 호치민 외곽쪽에 거주하고 있어 매일 참여 할 수 었다는게 너무 아쉽네요. 

 

하지만 주말에라도 이렇게 즐겁게 운동할 수 있다는게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호치민에 거주하시면서 무료한 주말을 보내고 계신 분들 꼭 한번 참석 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

 


파란색 도복이 관장님 ^^

 

 

저는 TSS 관장님을 체육관 오픈 준비하실 때 만났습니다 ㅎㅎ

 

굉장히 유창하게 영어를 구사하셔서 깜짝놀랐는데 알고보니 호주 유학파 셨네요 ㅋㅋㅋ

 

금일 포스팅을 준비하며 관장님께 블로그보고 방문하시는 분은 첫달 수업비 $10 디스카운트 약속을 받았습니다. 

 

워낙 트레픽이 적은 블로그라 쉽게 말씀하신 것 같은데, 

 

1년 후, 2년 후, 5년 후에도 약속은 계속 된다는 것!!+_+

 

제대로 된 매너 있고 즐겁게 운동할 곳을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 추천 드립니다 ㅎㅎ 

 

https://goo.gl/maps/9mPDdzCiwYs524Hi8

 

 


 7군 Team Flow 주짓수 체육관

참고로 여기는 제 고향인 7군 팀플로 주짓수 체육관입니다. ㅎㅎ

 

다음번에는 Team Flow 체육관에 관한 포스팅도 준비 중입니다. 

 

내부 공사를 마시면 7군의 체육관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