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가 다치는 꿈 해몽. 다른 사람이 다치는 꿈 해몽. 다치는 부위 별 꿈 해몽 깔끔한 정리.

리얼라이프

by plus+Ultra 2021. 7. 11. 11:26

본문

반응형

오늘은 다치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친다는 것은 현실에 더 도 달갑지 않은 주제인데 꿈속에서 다치는 것은 더더욱 불길하게 느껴집니다. 누군가 큰 아픔을 느끼게 되는 내용이라면 잠을 깨고 나서도 신경쓰이고 찝찝한 경우가 많은데요. 이럴 때일수록 꿈 해몽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먼저 내가 다치는 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보자. 

 

해몽

 

머리가 다치는 꿈은 내가 소속한 집단 단체 회사등에 요직에 올라서 있는 사람에 큰 변고가 있을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다. 조직의 우두머리 자리에 있는 사람에게 일어나는 악재는 곧이어 아랫사람들에게도 번져나가기 때문에 주의해하자. 

 

머리다치는 꿈

 

얼굴을 다니는 꿈은 외적으로 보여지는 부분인 관계로, 관계 명예 대외적 평가를 담당하는 부분으로 해석한다. 얼굴 부분이 다치게 되는 꿈은 나의 명예가 실추되거나 나에 대한 안 좋은 소문이 퍼지게 되어 다른 사람들로 하여금 나에게 안 좋은 감정을 가지게 되는 일이 발생할 수 있다. 부적절한 소문이나 추문에 조심하자 

 

얼굴

 

 

귀를 다치는 꿈은 나에 대한 어떠한 평가를 하고 있는지 나타낸다. 이러한 기관인 귀를 꿈에서 다치게 되면 내가 모르는 사이에 나에 대한 안좋은 소문들이 주변으로 퍼져나가고 있을 수 있다. 수문으로 나의 명예가 실추되지 않게 주의하라. 

 

 

가슴을 다치는 꿈은 가슴부위를 상대 바에 대한 감정을 나타낸다. 이런 가슴을 꿈에서 다치게 되면 조만간 나를 배신하는 사람으로 인해 큰 마음고생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 내가 다른 사람 가슴을 다치게 만들었다면 내가 배신할 수도 있다. 

 

가슴

 

팔다리를 다치는 꿈은 내가 손 댄 일이 제대로 진행되지 않고 도리어 손해를 가져오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 손은 일을 착수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시체 부위이다. 성공을 예상했던 일을 주의하라. 하나 손에서 피가 흐르는 꿈은 또 사업에서 큰 이득을 얻을 수도 있는 꿈으로 해몽한다. 

 

이별

 

내가 다치는 꿈은 세세하게 기억이 안난다면 현재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 협력자나 연인과의 결별이 이루어지는 심리를 나타낸다. 이별을 준비하라. 

 

명예

 

모르는 사람이 다치는 꿈은 나와 다치는 것은 자신의 건강이나 하고 싶은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사업에 문제가 있을 것을 상징한다. 하나 어떤 이가 나를 공격해 피가 나 내가 다치는 꿈은 명예와 재물이 들오올 길 몰이다. 피를 못 봤다면 뭄에서 피를 쥐어짜도록 하라. 

 

군대

 

추가로 전쟁터로 군대가 이동하는 꿈은 자신이 그동안 준비하던 일이나 사업이 딨다면 그것을 제대로 발휘하게 될 의미를 가진 꿈으로 지금 추진하려는 일이 있다면 준비를 잘하라. 좋은 시작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