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슬의생2 추민하 캐스팅 비하인드와 안은진 배우 탐구생활

리얼라이프

by plus+Ultra 2021. 8. 15. 15:56

본문

반응형

요즘 슬기로운의사생활 시즌2도 잘 보고 있는데, 그중에서 긍정적 에너지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추민하 안은진 배우에 대해서 탐구해보겠습니다. 

 

먼저 유뷰트 슬기로운 의사생활 비하인드 스토리 하드털이를 출처로 캐스팅 비하인드를 보면, 안은진이 추민하고 추민하가 안은진이라는 느낌. 배우가 가지고 있는 성향과 캐릭터 성향이 딱 매치가 되는 캐스팅이네요. 

 

대본리딩 몰입력

 

우리 신명호 피디 첫 미팅에서 다짜고짜 밝냐고 물어보는데, 딱 봐도 에너지가 넘쳐 보입니다. 노래 춤 스포츠를 사랑한다고 하네요. 노래와 춤 모두 수준급은 것은 요즘 추민하 선생의 춤민화 영상을 보신 분들이라면 알고 있을 것 같네요. 노래와 춤 연기 몰입도 등 볼수록 다재다능하고 몰입도 있는 배우라고 느껴지네요. 

 

상킁 말투 터지는 춤민하선생님 댄스타임

우리 춤민하 선생님은 공연이 없을 때도 다양한 장르의 춤으로 에너지를 소비하지 않으면 생활이 힘들다고 할 정도로 에너지가 넘친다고 하네요. 슬의생 공연장에서도 우리 곰석영이 한테 틈틈이 춤을 알려주는 영상이 많네요. 힙하면서도 친근한 느낌? 요런 매력이 있어서 요즘 아주 팬이 되었습니다. 

 

출처 슬기로운의사생활 하드털이. 보러 가세요~

감동 작가와 오디션에서 순간 순간 보려주는 몰입력이 정말 장난이 아니네요. 이렇게 밝고 에너지 넘지는 넘치는 모습을 보이다가도 감정선 연기도 안정적인 모습. 역시 무대에서 오랫동안 뮤지컬 무대에서 다져진 내공이 장난이 아닌 게 느껴집니다. 

 

몰입을 시작한다

 

내면 연기란 이런것

 

추민하 안은진 배우는 1991년 생으로 키 168cm로 꾀나 장신에 속합니다. 전설에 한예종 10학번 중 한명으로 김고은, 박소담, 이상이, 김성청, 이유영이 포진한 대박 10학번에 이제 안은진 이 더해지게 되었습니다. 

 

 

안은진 배우는 2012년 뮤지컬 젊은 배르테르의 슬픔을 통해 데뷔했습니다. 그 후 꾸준히 무대 활동을 해봤으면 매체에서는 킹덤, 타인은 지옥이다 등에서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킹덤 안은진

 

안은진 배우는 학창시절에 뮤지컬을 보러 갔다가 무대에 반해 배우의 꿈을 가졌다고 합니다. 부모님의 반대에 부딪쳤는데요. 한예종 예비학교에 합격하는 열정을 보이자 부모님도 결국 인정해 주셨다고 하네요. 

 

 

안은진은 고 2때 한예종 예비학교 2주 간의 프로그램을 너무나 즐겁게 이수하고 다시 한번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 대한 열정을 굳히게 됩니다. 인문계에서 방향을 바뀌서 죽기 살기로 입시 준비를 하여 한예종 10학번에 합격하게 되지요. 

 

 

안은진은 PD가 사장하는 배우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함계 작업하는 팀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는다는 것은 대단한 일이지요. 털털하고 발랄한 성경에서 뿜어져 나오는 에너지가 현장에서 그대로 반영된다고 합니다. 별명답게 2018년부터 쉴틈 없이 캐스팅이 이어지고 있어 굉장히 다작을 하며 올라오고 있습니다. 

 

 

뮤지컬과 연극으로 다져진 폭 넓은 연기 소화력을 인정받고 있는데요. 안은진은 뭘 하든 재미있게 잘 해내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유퀴즈 온더블록 출연분에서도 안은진 배우는 " 안은진 이란 배우가 나온다고 하면 궁금하다는 느낌이 드는 배우가 되고 싶다"라고 말하기도 했었습니다. 

 

출처 : 슬기로운 하드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