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피스 1023화 스포. 그 남자의 뒷 모습. 모모노스케 성인화.

리얼라이프

by plus+Ultra 2021. 8. 24. 17:32

본문

반응형

2021.08.17 - [리얼라이프] - 원피스 1022화 스포. 시야에 들어온다. 루피가 해적왕이 되는 모습이!

 

원피스 1022화 스포. 시야에 들어온다. 루피가 해적왕이 되는 모습이!

2021.08.08 - [리얼라이프] - 원피스 1021화 리뷰. 악마의 아이 로빈. 말레피센트로 변신한 카리스마 터지는 모습. 2021.08.08 - [리얼라이프]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22화 리뷰. 데쿠 깔봐서 고멘. 원피

supperchannel.tistory.com

 

tk

 

1022화에서 상디가 킹과 퀸에게 큰 기술을 날리며 끝이 난 상황. 킹과 퀀의 수인형으로 변신한 모습을 조로와 상디가 새로운 각성으로 승리할 혈투 끝에 승리 할 것으로 예상. 

 

라이조 VS 후쿠로쿠쥬

 

후류로쿠조 : 우리는 당대 쇼군을 섬기는 닌자. 네놈처럼 감정이 다드러나는 남자에게 닌자는 무리였다!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후쿠로쿠쥬의 진심은 아직 결정하기 이른 상황. 다른 숨겨진 목적이 있을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보임. 라이조 후쿠로구쥬에게 쓰러지나.

 

킬러 VS 호킨스

 

호킨스를 자신과 키드가 연결 되어 있음을 킬러에게 밝힘. 호킨스에게 왼팔이 썰리는 킬러.

 

호킨스 : 네가 나를 죽일 수 있을 때는... 네 손으로 캡틴을 죽일 때다..!!! 

 

 

로우 키드 VS 빅밥

 

 

페로스페로 VS 네코마무시

 

가즈아 귀요미 네모무마시 ~~ 페로페로 사탕 능력으로 페코마무시를 완전 무력화 시킬 수 있을 것인가. 

 

 

 

현재 야마토가 환수종 모델 오오쿠치노 마카미 능력으로 카이도와 맞서고 있는 상황. 야마토의 무시빙아가 카이도의 보모 브레스에 대항하는 힘을 보여준 상황. 하지만 야마토는 체력이 깍이고 있고 카이도는 HP 풀인 상태가 지속 되는 상황. 카이도는 루피의 어퍼컷으로 끝날 대기중. 

 

모모노스케 성숙성숙 열매로 성인화 어른이 될 대기중. 오니가시마는 꽇의 도시로 향하는 중. 남은 시간은 15분. 카이도의 벨붕 체력과 힘은 그의 악매의 열매 능력의 힘인지 확실하지 않지만, 악마의 열매 능력 덕분이라면 모모노스케의 성인화는 루피를 이동시키는 것 외에 카이도의 힘을 떨어 뜨릴 수 있는 비장의 무기가 될 것. 

 

모모노스케가 성인화가 되면 카이도의 악마의 열매가 2개가 존재하는 이상한 상황이 되어 열매의 힘이 사라지거나 어떤 영향을 줄 것 임. 카이도 인조 열매의 모모노스케의 성인화가 카이도 정복의 핵심 포인트. 

 

루피가 완전체 카이도를 쓰러뜨리는 강함을 보여줬으면 좋겠지만, 아무래도 모모노스케의 버프에 힘입어 타격이 들어가는 카이도에게 겨우 겨우 승리하는 스토리로 전개 될 것으로 보임. 

 

2021.07.15 - [리얼라이프] - 원피스 1019화 스포! 야마토 환수종 공개

 

원피스 1019화 스포! 야마토 환수종 공개

원피스 1019화 제목은 헬리케라톱스 입니다. 상디 VS 퀸 사사키 VS 프랑키 상디와 퀸의 싸움이 이어지는 가운데 조로는 회복약을 맞고 있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그 사이에 루피는 로우의 잠수함에

supperchannel.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