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꿈 해몽. 헤어진 연인이 나오는 꿈 유형과 나의 심리 상태 확인하세요.

리얼라이프

by plus+Ultra 2021. 8. 19. 19:52

본문

반응형

2021.07.09 - [리얼라이프] - 돈 꿈에 대한 해몽. 돈 꿈 유형별 해석.

 

돈 꿈에 대한 해몽. 돈 꿈 유형별 해석.

돈을 줍는 것은 회사에서 승진을 하거나 성과급을 받을 기회가 생깁니다. 진행 중인 사업이 있다면 번창하고 생활이 여유로워질 수 있는 의미입니다. 예상치 못한 좋은 기회가 생기거나 큰 재물

supperchannel.tistory.com

 

옛 연인을 만나는 꿈은 현재 연인이 없다면 머지않아 사랑하는 연인이 생긴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현재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문제나 갈등을 겪을 수 있습니다 

 

 

옛 연인과 포옹하는 꿈은 현재 연인이 없는 경우 옛 연인을 그리워 다시 옛 연인에게 연락할 수 있으니 꾹 참으시기 바랍니다. 과거에 포기했던 일에 대한 마음을 나타냅니다. 현제 연인이 있는 상태에서 이런 꿈을 꾼다는 것은 현재 연인과 사이가 좋이 않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헤어진 애인이 슬프게 우는 꿈은 헤여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심리를 반영합니다. 실제로 헤어진 연인에게 신경 쓰일 일이 생겼을 수도 있습니다. 

 

헤어진 연인과 다정하고 손을 잡고 있는 꿈은 새로운 사랑이 시작될 징조입니다. 

 

첫사랑이 나타는 꿈은 놓치면 두고두고 후회할 수 있는 성공할 기회가 찾아올 징조를 의미합니다. 인생의 전환점, 터닝포인트가 될 수 있는 길몽입니다. 

 

 

헤어진 연인과 잠을 자는 꿈은 현재 연인과 사이가 자꾸 멀어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애정전선에 문제가 없는지 살펴볼 시기입니다. 

 

헤어진 연인과 키스하는 꿈은 현재 연인이 없다면 새로운 애정운이 들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애인이 있을 경우 현재 연인과 전 애인을 비교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자신을 돌아보세요. 

 

헤어진 연인이 나를 찾아 오는 꿈은 새로운 이성을 만나 새로운 교제를 할 수 있는 애정운이 상승하는 길몽입니다. 이미 결혼한 사람은 외도에 빠질 수 있으니 다시 한번 부부의 애정 전선을 확인하세요. 

 

 

공공장소에서 옛연인을 만나는 꿈은 현재 사귀는 애인과 애정전선에 문제가 있음을 암시합니다. 현재 연인이 없다면 새로운 연인을 찾을 수 있는 길몽입니다. 

 

헤어진 연인과 외출하는 꿈은 정신적 애정이 필요합을 암시합니다. 현재 연인이 있다면 육체적 관계에 마음이 시들었을 수 있습니다. 

 

헤어진 연인과 뜨겁게 사랑하는 꿈은 기다리면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습니다. 애정운, 재물운이 충만해지는 시기 입으로 자신감 있게 행동할 기회입니다. 

 

 

헤어진 연인과 싸우는 꿈은 옛연인과 있었던 불화나 갈등이 해소될 수어 다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헤어진 연인이 죽는 꿈은 길몽으로 생각지도 못했던 일로 인해 재물과 애정운이 상승함을 의미합니다. 

 

 

헤어진 연인이 결혼하는 꿈은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게 되며 미래에 크게 성공하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헤어진 연인에게 선물을 주는 꿈은 지나간 사람을 잊고 새로운 애정운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새로운 연인이 생기고 그 사람과 깊은 관계로 진전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2021.07.17 - [리얼라이프] - 도망치는 꿈 쫒기는 꿈 해몽. 유형별 심리상태 살펴보기

 

도망치는 꿈 쫒기는 꿈 해몽. 유형별 심리상태 살펴보기

도망치는 꿈은 현재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심리적인 압박을 받고 있는 상황을 보여준다. 이러한 꿈의 결말에 숨어서 들키지 않는다면 탈출구를 발견한다는 의미도 있다. 현재 상황에서 벗어나고

supperchannel.tistory.com

 

2021.07.11 - [리얼라이프] - 내가 다치는 꿈 해몽. 다른 사람이 다치는 꿈 해몽. 다치는 부위 별 꿈 해몽 깔끔한 정리.

 

내가 다치는 꿈 해몽. 다른 사람이 다치는 꿈 해몽. 다치는 부위 별 꿈 해몽 깔끔한 정리.

오늘은 다치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친다는 것은 현실에 더 도 달갑지 않은 주제인데 꿈속에서 다치는 것은 더더욱 불길하게 느껴집니다. 누군가 큰 아픔을 느끼게 되는 내용이라면

supperchannel.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