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피스 1024화. 패왕색이 충돌하기 시작한다.

리얼라이프

by plus+Ultra 2021. 9. 3. 13:11

본문

반응형

오니가시마 2층에서 스토리 전개 시작!

 

2층에서 카이도 부하들은 입에 거품을 내며 쓰러지기 시작.

 

"패왕색.... 어...어 디야...!!!"

 

우소하치 형상

 

흐릿한 형상 나타남. 

 

" 너희들은 내앞에 서 있는 동안 의식을 유지할 수 없을 것이다. 나는 토비롯포 2명을 패배시킨 남자 우소하지이니라". 이러한 우솝의 우소 거짓말에 백수 해적단 부하들은 놀라 자빠집니다. 

 

도망쳐 얘들아

 

사실 이 패왕색은 키드와 대치 중인 빅밤의 패기의 영향. 나미와 타마 그리고 스피드는 우솝을 재빨리 숨김.

 

프랑키 라디칼 빔

 

나미는 전보 벌레로 프랑키와 연락. 프랑키는 라이브 플로어 근처에 있지만 사사키와의 전투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는 상황. 카이도의 부하들이 라이브 플로어를 향해 가지 못하게 하트 해적단과 함께 카이도 잔당들을 막고 있는 상황. 

 

오니가시마 3층

 

로빈과 브룩, 블랙마리아가 싸웠던 오니가시마 3층. 블랙마이라의 와뉴도가 활활 타오른다. 브룩과 로빈은 무사히 탈출 성공하지만 로빈은 블랙마리아와 결투 후 의식을 잃음. 

 

 

브룩과 로빈이 오니가시마 4층으로 향할 때 토비롯포 후주후와의 싸움에서 이긴 징베와 조우. 징배는 전투 중이었고, 지금 카이도를 막고 있는 인물이 누구인지 궁금해한다. 

 

야마토 가랏

오니가시마 옥상 야마토와 카이도는 여전히 대치 중. 야마토 카이도에게 나리카부라 기술을 시전 한다. 카이도는 가뿐히 나리카부라를 피해 상위 호환 기술 콩고카부라를 시전! 야마토는 기술을 맞고 바위까지 날아가 박힘. 

 

날 죽이고 싶냐

 

야마토 : 넌 항상 난 줄이길 원했지.. 

 

카이도 : 니가 오뎅이 되길 원하는 건 단순히 가정 싸움이 아닌 나와 전쟁을 하는 것과 다름없다.

 

야마토 : 누군가를 존경하는 게 잘못인 거야?

 

난 오뎅

 

야마토는 울부짖으며 20년 전을 회상. 오뎅이 죽은 직후 야마토는 자기를 오뎅이라고 말했다는 이유로 카이도에게 심하게 맞아 얼굴이 부은 상태로 나무 기둥에 묶여 발버둥 치는 모습. 카이도 부하들은 거품을 물고 쓰러짐.

 

카이도 부하들은 야마토를 오니 공주라고 부름. 야마토의 패왕색의 패기를 본 카이도는 재능은 있지만 자신을 계속 오댕이라고 부른다면 죽일 것이라고 말함. 

 

카이도는 야마토를 동굴에 가두고 야마토는 거대한 돌에 묶여 울고 있음. 카이도는 동굴에 야마토와 함께 있는 와노쿠나 대검호 3명에게 자신의 부하로 들어오면 동굴에서 내보내 주겠다고 함. 카이도는 칼과 음식을 옆에 두고 이 말을 남기고 떠남. 

 

난 코즈키 오뎅

 

야마토는 생각한다. 난 코즈키 오뎅이지만 야마토를 죽인 카이도의 아들이기도 하지. 역시 난 저 검호들에게 죽은 목숨이겠구나... 하지만 사무라지 중 한 명은 야마토에게 음식을 주며 먹으라고 함. 사무라이는 결코 배고프지 않다라고 말하고 강건한 모습을 보여준다. 

 

감동이 밀려온다

 

야마토는 울며 음식을 먹으며 생각한다. 내가 살아 있는 동안 이 음식은 꼭 잊지 않겠어. 

사무라이 중 한명은 검을 뽑아 사슬을 잘라 버린다. 야마토는 이름을 묻지만 패배한 사무라이에겐 이름이 없다. 라고 말한다. 

 

조로 사무라이

조로와 비슷한 얼굴과 왼쪽 눈에는 붕대를 하고 있는 모습. 야마토와 3명의 사무라이는 금방 친해 짐. 야마토는 오뎅의 일지를 보여 준다. 사무라이들은 야마토에게 일지를 읽는 법을 가르쳐 준다. 

 

야마토는 10일이 흘러 굶어 죽기 직전까지 간다. 야마토는 살아남는 다면 와노쿠니를 위해 살 거라고 다짐하고, 사무라이들은 동굴을 막고 있는 돌을 가르고 카이도와 결투를 하러 떠나며 회상 씬은 마무리된다. 

 

내 자유

야마토 : 왜 내 자유를 빼앗은 거야!! 왜 와노쿠니의 자유를 빼앗는 거야!!

 

카이도 : 이 세계는 단순한 질문과 대답으로 설명할 수 없는 세계다!!

 

동시에

 

카이도와 야마토는 동시에 뇌명팔괘를 시전하여 부딪친다. 패왕색의 충돌이 전 지역에 울려 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