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다인 이승기 열애 결혼 이별. 집, 재력, 주가조작, 1인 엔터, 디스패치, 드라마 같은 스토리 총 정리.

리얼라이프

by plus+Ultra 2021. 9. 8. 18:32

본문

반응형

 

이승기가 배우 이다인과 열애를 한다는 소식이 보도된 후 둘의 애정 정선과 결혼설에 대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금일은 둘의 이별설에 관해서 기사들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이승기

이승기 이다인 열애설 인정과 근황

 

이승기는 35세 이다인은 30세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5살 차이가 나는 커플입니다. 이승기는 지난 4월 서울 성북동에 위치한 단독주택을 56억 3000만 원에 매입한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지난 5월 25일 이승기와 이다인은 열애설이 보도된 이후 즉각적으로 교재 사실을 인정하였습니다.

 

 

이승기는 17년간 함께한 소속사 후크 엔터를 떠나 향후 1인 기회사 설립을 하여 독자 활동을 이어간다고 합니다. 이다인도 차기작을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승기 이다인 결혼설

열애설 보도 당시 2020년 강원도 리조트에서 이승기와 이다인을 포착한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골프를 즐기고 뷔페를 함께했다는 내용이 함께 전달되었습니다. 

 

두 사람이 들린 곳이 이승기의 할머니가 계신 속초였습니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할머니에게 인사도 드리고 용돈 드리는 등 가족들과 좋은 시간을 보낸 일화가 공개되자, 결혼을 전제로 한 진지한 만남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이다인 소개

 

이다인은 견리미의 둘째 딸로 2014년 웹드라마 스무살로 데뷔하여 여러 작품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골프를 통해서 친분을 쌓아왔고 이후에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이 커플의 열애는 디스패치의 보도에 의해 공개가 되었습니다. 

 

 

.

 

 

연예인 주식부자 뉴스를 보면 견미리가 8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이다인의 집은 90억 대 한남동 주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과거 뉴스에서 대저택 고급스러운 단독 주택이 공개된 적이 있습니다. 6층 단독 주택으로 각 층당 면적은 50평대로 알려졌습니다. 

 

견미리 이유비 이다인

 

이다인의 본명은 이주희이며 출생은 1992년 11월 5월 생입니다. 키 165cm,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어머니 배우 견미리. 생부 임영규. 양부 이홍헌. 언니 이유비. 이부 남동생. 소속사 나인아토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다인 양부 주가조작 

 

 

이다인의 엄마 견미리는 전남편 임영규와의 결혼을 해 이유비, 이다인 자매를 낳았으며 93년 이혼을 하였습니다. 현재 이홍헌과 95년도에 재혼하여 막내아들 이기백을 슬하에 두고 있습니다. 견미리 남편 이홍헌은 주식 주가 조작으로 징역 4년에 벌금 25억을 선고받았으나 결국 무죄를 받아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적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