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성 성기능 올리는 법. 비아그라보다 좋은 약 소개

호치민 일상

by plus+Ultra 2021. 5. 24. 20:31

본문

반응형

남성 성기능 올리는 법. 비아그라보다 좋은 약 소개

바로 러닝입니다. ^^

 

안녕하세요 플러스 울트라 입니다. 

 

조금 자극적인 키워드를 한번 써봤습니다. 

 

러닝을 하면서 이것 저것 유부트도 보고 러닝 블로그도 보도 하면서 러닝이 얼마나 건강에 좋은지 않게 되었습니다. 

 

면역력 뿐만아니라 혈관 건강에 엄청난 영향을 주기 때문에 성기능 향상에 러닝 보다 좋은 약은 없다고 하네요. 

 

러닝 메이트 코코

저는 월, 수, 금을 뛰기 위해 노력 중인데요. 

 

저번주 월, 수,목을 뛰었습니다. 

 

근데 이 목요일 러님이 문제가 됬네요. 

 

아직 체력이 올라오지 않았고, 굉장히 피곤한 상태해서 무리 했더니 감기 몸살에 걸려 버렸습니다. 

 

코로나에 대한 경계가 아직 심한 베트남이라서 더욱 더 힘든 상황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욕심 부리지 않고, 컨디션을 잘 조절해야 할 것 같습니다 .

 

유트브 채널 "체인지 그라운드" 등에서도 30대 이후의 체력은 돈으로 환산 할 수 없을 정도라고 하네요. 

 

체력이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의 양과 비례하니 그런 것 같습니다. 

 

체력이 안되서 일을 못하는 손실이 얼마나 큰지 30대가 훌쩍 넘고 나니 점점 더 피부로 체감하게 됩니다. 

 

모두 건강 관리 잘하시어 하시고 싶은 일 다 이루시길 바람니다. 

 

드라마 미생을 보셨나요?

 

거기서 명대사로 많이 알려진 체력에 대한 대사도 있죠. 

 

"이루고 싶은 일이 있다면, 먼저 그 일을 할 수 있는 체력을 길러라"

 

장그레가 새벽에 러닝을 하는 장면과 함께 깔렸던 나레이션이 아직도 생각 나네요. 

 

세계적인 부자들의 특징도 하루에 운동하는 시간을 꼭 할애한다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 만큼 체력과 건강한 몸이 제일 중요한 요소 인 것 같습니다. 

 

감기를 이겨내고  러닝 포스팅을 다시 올릴 수 있는 그날이 기다려 집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