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스파 aespa 카리나의 과거와 현재.

리얼라이프

by plus+Ultra 2021. 6. 19. 01:01

본문

반응형

SM의 aespa 셋 별 센터! 에스파의 카리나의 과거!!

 

SM 스러운 그룹을 다시 만들며 에스파가 나타났습니다. 멤버 모두 인기가 많지만 그중 센터를 맡고 있는 카리나에 대해 분석해 보겠습니다. 출생부터, 별명, 취미, 인스타그램 비화, 캐스팅 비화까지 모두 낱낱이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카리나

 

출생

2000년 4월 11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서 태어났습니다. 이 후 성남신기 초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졸업 후 정자 중학교에 성공적으로 입학하여 성실히 학교 생활을 하였습니다. 어릴 적부터 인스타그램 스타에 유명했던 탓에 연예인을 지망하고 있어 사생활 관리를 잘했다고 합니다. 후에 한솔 고등학교에 입학하지만 SM에 캐스팅되며 중퇴를 합니다. 

 

본명

카리나의 본명은 유지민입니다. 활동명은 카리나는 천주교 세레명인 카타리나에서 따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키는 167cm, 혈액형 B으로 신상정보가 알려져 있습니다. 팀에서는 노래, 춤 등을 모든 파트를 소화하고 있는 본명 유지민의 앞으로의 활약에 더 기대가 됩니다. 

 


 

인스타스타

캐스팅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에서 유명세를 떨치면 카리나는 인스타그램을 담당하던 SM 디렉터에게 DM으로 캐스팅이 되었습니다. 요즘은 대형 기획사에서도 SNS에서 유명한 인물들을 스캔한다고 합니다. 카리나는 특히 보정 없이 올리는 사진들이 많아서 SM 디렉터가 바로 연락을 했다고 하네요. 카리나는 처음에는 믿지 않았으나, SM에서 모든 정보를 오픈하고서야 비로소 마음을 열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워낙 셀카 찍기를 좋아해서 인스타에 셀카가 한가득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인스타에서 유명세를 먼저 떨치고 SM으로 캐스팅되었습니다. 

 


 

특징

 

특징

카리나의 특징은 고양이 상이면서 얼굴이 너무 작습니다. 이러한 특징때문인지 별명이 팔 척 깡패입니다. 그 외 리나, 카복치, 유지만, 토미에, 매추리알 등의 별명이 있습니다. 나중에 팬덤이 더 형성되면 별명도 픽스가 될 듯싶습니다. 카리나의 취는 피아노, 기타와 수영이 되겠습니다. 악기를 다룰 줄 알고 운동을 하나 배웠다니 참으로 바람직한 습관이네요. 특기로는 발가락으로 물건 집어 들기, 할리갈리 목숨 걸고 이기기, 특징적인 춤추기, 안 웃긴 개그로 웃음 강요하기 등이 있습니다. 고양이를 좋아하고 작고 귀여운 것을 좋아하는 어린아이입니다. 제일 좋아하는 영화로 겨울 왕국과 라푼젤을 뽑았네요. 아직 막 성인이 된 만큼, 순수한 감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에 반애 취미인 배틀 그라운드에서 피 튀기는 살상을 즐기는 면모를 뽐내는 상반된 특징 매력이 있습니다. 

 


이렇게 aespa라는 신규 걸그룹의 멤버를 알아 보았습니다. 뮤비도 벌써 1억 뷰를 모으며 새로운 걸그룹 세대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형상입니다. 앞으로 JYP에서 트와이스 이후 이들을 대적할 만한 걸그룹을 만들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YG가 저 멀리 떠난 만큼 한류 열풍이 꺾이지 않게 후속 아이돌들이 힘을 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