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직장인 부업으로 월 1000만원 벌려면 무엇부터 해야 할까.

호치민 일상

by plus+Ultra 2021. 6. 10. 19:47

본문

반응형

직장인 부업으로 월 1000만원 벌려면 무엇부터 해야 할까. 

 

요즘 디지털 노마드가 대세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고된 일과를 마치고 경제적 자유를 위해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 카페, 구매대행 등 수익원을 다양하게 하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자극적인 제목과 썸네일과는 대조적으로, 현실에서 디지털 노마드로 성공하는 것은 상위 1% 수준의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경험을 통해 우리가 1시간에 할 수 있는일을 10분만에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씁니다. 이렇게 우리가 10시간에 완성할 수 있는 일을 1시간에 수행하며, 1시간만 일하면 이러한 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광고를 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이것은 그들의 노력의 대가이지, 초보자 들도 그렇게 바로 실력을 발휘하는 것이 쉽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노력을 하려면 어떤 것 부터 준비 되어야 할까요. 바로 멘탈과 체력입니다. 기본 8시간의 본업을 충실히 수행하고 남은 개인 정비 시간에 일을 하는 것은 정말 고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정말 널널한 회사가 아니라면, 엄청난 육체적 정신적 에너지가 소모되는 일입니다. 이런 상황 일수록 이 상황을 견딜 수 있는 몸과 정신을 만들어야 합니다. 

 

강력한 정신과 체력을 만들어 줄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바로 달리는 것입니다. 하루에 10~15분을 투자하고 엄청난 효과를 볼 수 있는 운동입니다. 달리기가 하찮은 운동으로 느껴지실 수도 있지만, 인간은 뛰기 위해 태어났다고 할 정도로 달리기는 전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운동입니다. 

 

부자들의 습관에서 매일 달리기를 하며 체력과 맨탈 관리를 한다는 글을 많이 보셨을 텐데요. 달리기는 체력 뿐만 아니라 뇌에 호르문 분비, 해마 자극 등 뇌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며 뇌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불면증, 우울증 환자에게 의사가 제일 먼저 처방하는 것이 달리는 것입니다. 달리는 것은 한 알의 우울증 약과 동등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매일 매일 점진적인 발전을 도모하는 것 디지털 노마드의 세계입니다. 블로그 운영만 해도, 기본 포스팅 500개 이상이 되야 비로서 의미있는 데이터를 뽑아 낼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많은 글을 쓰다 보면 운동에 소홀해 줄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않아 있다보니 몸이 망가지기 쉬운 환경입니다. 운동에 소홀해지면 몸에 지방에 쌓이고, 지방은 염증을 유발합니다. 몸에 염증이 생기는 예로는 식도염, 위염, 구내염, 비염, 설사, 장염 등 수 많은 염증이 있습니다. 이러한 염즘에 만성적으로 시달리면 면역이 지속적으로 약해 집니다. 면역세포는 암 세포등 우리 몸은 모든 안 좋은 세포와 싸우는 힘인 만큼, 면역이 지속적으로 약해지면 건강이 극도로 악화 될 수 있습니다. 

딜리기

하루 10~15분 투자하여, 달리기를 해보세요. 혈액 순환, 스트레스 관리, 면역체계 강화 등 수 많은 보상으로 우리가 더 활기찬 삶을 살 수 있게 해 줄 것입니다. 포스팅을 많이 하여 씨앗을 뿌리는 것처럼, 주식을 매일 주워 담는 것 처럼, 건강 처축을 하는 것이 직장인이 부업으로 월 1000만원을 벌려면 해야할 첫번째 스텝일 것입니다.